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

쓰리괌 가면 다시 갈 괌 맛집 best3

by 도움되는정보통 2023. 4. 18.
반응형

괌은 아이가 있다면 여행하기 참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의 비행거리와 공항과 대부분의 숙소가 가까운 거리에 있어 이동에 부담이 덜 하기 때문입니다. 깨끗한 하늘과 바다 또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쇼핑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여러모로 참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다시 괌을 가면 재방문할 괌 맛집 3곳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비취인 쉬림프

 

 

 

 

 

비치인쉬림프 위치보러가기>>

 

비치인쉬림프 · 1225b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괌 여행을 하게 되면 한 번씩은 방문하는 비치인쉬림프입니다. 투몬비치 쪽 호텔에 묵으신다면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며 차로 방문하는 경우 두짓타니 호텔에 주차를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괌은 모든 호텔 주차장이 무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2019년에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을 엄청 오래 하였습니다. 작년에 갔을 때는 해외여행이 다시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예전만큼 길지 않았습니다. 추천하는 메뉴는 코코넛쉬림프입니다. 사실 그 외에는 아직 추천할만한 맛의 음식은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코코넛쉬림프를 포장해 호텔에서 다른 안주와 맥주를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매장에서 식사를 할 경우 다른 음식도 함께 시켜야 하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괌에는 맛집이라고 할 만한 곳이 그리 많지 않기에 추천드립니다.

 

2. 파이올로지 피자

파이올로리 피자 위치보러가기>>

 

파이올로지 피자 · 341 Chalan San Antonio, Tamuning, 96931 괌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kr

쇼핑몰 GPO에 위치하고 있는 파이올로지 피자입니다. 이곳은 자신이 직접 빵과 토핑을 고를 수 있습니다. 영어가 잘 안되더라도 손가락 바디랭귀지로 주문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눈에 익은 토핑들 위주로 선택하였고 빵은 얇은 것으로 선택했는데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매장에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SKT 멤버는 10% 할인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감 1시간 전에는 1+1 행사도 진행하니 한판 가격으로 두 판을 포장해 올 수 있습니다. 제기억으로 8시 반 전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3. 판다익스프레스

판다익스프레스 위치보러가기>>

 

판다익스프레스 · 199 Chalan San Antonio, Tamuning, 96913 괌

★★★★☆ · 음식점

www.google.co.kr

마지막은 스테이크 집으로 추천을 하고 싶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판다익스프레스에서 먹은 음식이 더 맛있어서 이곳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판다익스프레스는 마이크로네시아몰, GPO 등 쇼핑몰마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이곳에서 식사를 한 끼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판다익스프레스도 셀프 주문입니다. 처음에는 그릇의 종류를 고릅니다. 그리고 밥 또는 면 종류 중 하나를 고릅니다. 다음은 앙뜨레를 고르는 것인데 애피타이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많이들 추천하는 음식은 오렌지 치킨입니다. 다음은 메인메뉴인데 제가 추천하는 음식은 그릴드 데리야끼 치킨입니다. 두 가지 다 치킨을 선택하기 부담스럽다면 개인적으로 오렌지 치킨을 다른 것을 대체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하지만 오렌지 치킨을 버리기에는 또 아쉽습니다. 다른 느낌의 치킨이니 두가지 다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쓰리괌 때 재방문할 의사가 있는 괌 맛집 3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함브로스 버거의 쉬림프 버거도 강추합니다. 스테이크 집은 프로아와 롱혼 두 곳을 가봤는데 어느 한 곳이 확실히 더 맛있다고 대답하기는 어렵지만 만약 한 곳을 추천한다면 프로아로 하겠습니다. 쓰리괌 가면 지난번에 가지 못했던 타코스 시나로아를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